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라워라ㅋㅋ 싼거 사도 될까? 가마쿠라 시 알고 가요

by 마리뀨 2020. 10. 23.

하이~:-)먀리큐 이지용.영광스럽게도 마이 BLOG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용.!하늘이 깨끗한게 넘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며 보내셧나요? :-)바로 논의할 토픽은이에요.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흠... 저두요 #가마쿠라 시 #가마쿠라 시대 # 가 자주 궁금했어요.애청자분들 사랑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자, 이제 정말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관심에 힘입어바로 시작 합 니 다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가마쿠라 시이지요.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작성하며 엄청 다양한 데이터를 배워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가마쿠라 시입니당.힘들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많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딱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항상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섭취하고 적당한 온도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당저희 마릭크 포스팅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시가지는 3면이 구릉성 산지로 둘러싸인 나메리가와강[滑川] 양안에 있습니다.
남쪽으로 사가미만[相模灣]에 면하며, 기후가 온화하고 풍광이 아름답다.
도심부인 가마쿠라지구는 중세의 군사도시·정치도시로 유명하며, 800년의 역사를 지닌 고도로 12세기 말부터 150년간 일본 정치의 중심지를 이루었다.
에도시대[江戶時代]에 들어와서는 농업과 어업 중심의 한촌(寒村)으로 전락하였으나, 중기 이후 사적과 사철 순회 등의 관광이 활발해지면서 에도 근교의 관광지로 활기를 되찾았습니다.
1889년 철도가 개통되면서 도쿄[東京]에 가깝고 기후가 온난합니다는 이점 때문에 별장지, 교외 주택지로서 차츰 시가지가 형성되었다.
1912년 가마쿠라 관광철도가 개통되고, 해안을 따라 각종 요양시설이 들어서면서 관광객이 급증하였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후 택지화가 급격하게 이루어지자, 나라[奈良]·교토[京都]와 함께 고도(古都) 보존운동을 추진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1966년 '고도에 있어서의 역사적 풍토 보존에 관한 특별조치법'이 제정되었다.
문화시설로 일본 최초의 근대적 미술관인 시립미술관을 비롯하여 시립국보관(市立國寶館) 등이 있습니다.
프랑스의 니스, 중국의 둔황[敦煌]과 자매도시 협정을 맺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마쿠라 시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가마쿠라 시대마음에 좀 드시나요

?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셔요요기까지 마리크 올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안뇽~